HOME 뉴스 종합
메디힐, 2018 파우더룸 상반기 뷰티 어워드 ‘마스크 시트’ 부문 1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8.09 09:1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의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가 2018 파우더룸 상반기 뷰티 어워드 ‘마스크 시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한 ‘2018 파우더룸 상반기 뷰티 어워드’는 2018년 상반기 파우더룸 히트아이템 선정 이력 및 파우더룸 빅데이터 분석 등을 거쳐 후보군이 우선 선정된 바 있다. 이후 후보 품목에 이름을 올린 제품 중 카페, 네이버 포스트, SNS 등 파우더룸이 보유한 8개 채널에서 활동하는 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의 투표를 거쳐 최종 1위 제품이 선정됐다.

메디힐의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는 민감성 피부를 비롯해 모든 피부 타입에게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품목 중 하나로, 트러블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티트리 성분과 허브 오일이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대나무 원사를 사용한 피티셀(PT CELL) 원단으로 만들어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스며들고 이완-수축 효과를 통한 리프팅 효과도 느낄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의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는 트러블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출시 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 수상을 통해 제품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었다”며 “뜨거운 햇살에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여름철,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와 함께 생기 있고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메디힐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10매를 구매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메디힐 캡핑팩 3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럽 진출로 해외시장 노린다
유럽 진출로 해외시장 노린다
나고야의정서 18일부터 시행, 정부 부처들 대응 방안 마련 분주
나고야의정서 18일부터 시행, 정부 부처들 대응 방안 마련 분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