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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투명한 생각 주방세제’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
  • 김하린 기자
  • 승인 2018.07.18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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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코스메틱 김하린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의 주방세제가 금일 7월17일 오전 한국야쿠르트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한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 시상식에서 2018 올해의 녹색상품으로 선정됐다.

올해의 녹색상품은 전문가의 자문을 얻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환경개선 효과가 우수하면서 소비자가 좋아하는 상품이다. 올해의 녹색상품은 소비자가 좋아할 만한 녹색상품을 찾아 추천하고 나아가 녹색상품을 생산하는 기업을 독려해 녹색상품 시장을 활성화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2008년부터 매년 선정해오고 있다.
 
애경산업은 투명한 생각 주방세제 이외에도 △2010년 ‘리큐’ △2011년 ‘에스따르’, ‘순샘버블’ △2012년 ‘스파크 미니’ △2013년 ‘퍼펙트 1회 헹굼’ △2014년 ‘2080 가글액’ △2015년 ‘홈즈 퀵크린 매직폼’이 올해의 녹색상품으로 선정됐으며, 7회 수상 기업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2010년 스마트그린 경영을 선포한 이래 마케팅, 연구개발, 디자인 등에 이르는 통합적 의사결정을 통해 녹색경영을 전사적으로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에 힘써 녹색상품 시장 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하린 기자  hikim@geniepar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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