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LG생활건강, 피지 시트세제 X 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6.11 17: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세탁세제인 피지(FiJi) 시트세제에 마리몬드의 ‘복숭아꽃’ 디자인을 적용한 ‘피지(FiJi) 시트세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마리몬드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 개개인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은 꽃 패턴을 적용한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영업이익의 50% 이상을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기부하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은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피지 시트세제는 유명 크리에이터 ‘반도의 흔한 애견샵 알바생’과 함께 B급 코드를 활용한 파격적인 동영상 광고를 제작해 신선한 충격을 주었다. 해당 동영상은 유튜브 업로드 이후 조회수 73만회를 돌파하며 ‘시트형 세제’에 대한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마리몬드는 디자인 제품, 콘텐츠, 커뮤니티를 통해 존귀함을 이야기하는 브랜드로, 20~3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제품 구매, SNS 구독, 행사 참여 등 다양한 방식으로 마리몬드의 활동에 공감을 나타내고 있다.

‘피지 시트세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마리몬드의 2018년 SS(봄/여름) 시즌 플라워 패턴인 ‘복숭아꽃’ 디자인이 적용된다. 복숭아꽃 패턴은 박차순 할머니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LG생활건강은 온라인을 통해 복숭아꽃 패턴을 입힌 피지 시트세제(1개 당 30매)를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리몬드 콜라보 에코백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구성은 2만7900원대로 한정 판매한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럽 진출로 해외시장 노린다
유럽 진출로 해외시장 노린다
나고야의정서 18일부터 시행, 정부 부처들 대응 방안 마련 분주
나고야의정서 18일부터 시행, 정부 부처들 대응 방안 마련 분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