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뷰티스트들의 뜨거운 도전…라벨영,‘2018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 협찬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6.11 10:3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라벨영이 지난달 19일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후원하는 ‘2018 무한도전 뷰티 콘테스트’에 2,300만원 상당의 물품 협찬과 더불어 라벨영 특별상 시상을 진행했다.

협찬 물품으로는 웨딩, 패션, 환타지 등 다양한 대회종목을 고려한 ‘쇼킹반반쿠션’, ‘빵꾸팩’ 외 3개의 제품을 선정해 콘테스트 참가자에 부상으로 제공됐다.

모공 노폐물 해결사 ‘빵꾸팩’은 모공관리, 스크럽, 클렌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3in1 원스톱케어 제품으로 부드럽고 미세한 스크럽제인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가 블랙&화이트헤드, 노폐물 등을 자극없이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다. 수분관리에 도움을 주는 크림타입의 팩으로 출시 초기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라벨영의 대표 제품이다.

‘쇼킹반반쿠션’은 [수분쿠션+파운데이션]의 5:5의 황금비율로 커버력와 수분을 피부에 맞게 조절해 잡티를 깔끔하게 잡아주는 쿠션으로, [히알루론산+빙하수+해수+온천수] 성분을 함유했다. 잘 먹은 화장의 필수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뽀송한 마무리를 선사해 뭉치거나 들뜨는 화장을 방지 한다.

무한도전 뷰티 콘테스트는 소품과 의상, 장식 등은 배제하고 오로지 뷰티테크닉과 창작성만을 심사하는 정통 대회다. 이번 행사는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과 컨퍼런스홀에서 치러졌으며 참가선수를 비롯한 모델, 관객 총 6,000여명이 참여해 규모 있게 진행됐다.

행사 진행 관계자는 “라벨영의 협찬제품 덕분에 행사를 잘 치를 수 있었다”며 “작년에 이어 이번 행사에도 소중한 협찬을 제공해주시는 데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쓰임이 다양한 헤어물감, 클렌징워터, 쿠션 등의 제품을 부상으로 선별했다”며 “한국 뷰티를 이끌어 나갈 인재들과 함께해서 영광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2년 론칭한 라벨영화장품은 대학생 주최 행사, 미세스궁중코리아콘테스트, 중앙SM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질 좋은 제품으로 힘을 보태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장애인복지시설 및 노인복지시설, 한국미혼모협회 등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으며, 초록우산어린이 재단과 정기 후원 협약을 맺기도 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19, 자올 닥터스 오더 엣지 부스터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19, 자올 닥터스 오더 엣지 부스터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오름 주제로 사진 공모전 개최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제주오름 주제로 사진 공모전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