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일본 진출QVC 홈쇼핑 론칭···탄탄한 제품력 까다로운 제품선정 기준 통과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8.06.07 10: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 (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의 양대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QVC 홈쇼핑을 통해 일본에 진출한다.

애경산업은 오는 8일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AGE 20’s의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15시와 21시 두차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QVC 홈쇼핑 방송에는 AGE 20’s 모델인 ‘견미리’가 출연해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를 직접 설명 및 홍보할 예정으로 일본 진출의 의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2013년 9월 홈쇼핑을 통해 처음 출시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고농축 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인생팩트’, ‘모녀팩트’, ‘완판팩트’ 등 수많은 애칭을 얻으며 ‘에센스 팩트’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으며, 원조 에센스 팩트로 국내 홈쇼핑에서 현재까지 누적판매 630만 세트, 4,400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꼼꼼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공한 제품이다”라며 “제품 선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QVC 홈쇼핑 진출한 만큼 일본 소비자들로부터도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일본 진출에 앞서 2016년 중국에 먼저 진출하였으며 지난해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티몰 글로벌’에서 파운데이션부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럽Today] 이정재‧정우성‧하정우, 대표 배우 3인방의 여심저격 화보 공개
[셀럽Today] 이정재‧정우성‧하정우, 대표 배우 3인방의 여심저격 화보 공개
청호나이스뷰티,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 출시
청호나이스뷰티,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