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이니스프리, #트윙클요정 에디션 출시5월부터 한정 출시 신규 리미티드 에디션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5.18 09:5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리미티드 에디션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을 출시했다.

‘이달의 사자’는 5월부터 매번 다른 테마로 선보일 신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이번 ‘#트윙클요정’ 에디션은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반짝 빛나는 요정 룩을 제안한다. 여심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메인 제품 ‘트윙클 글리터 [홀로그램]’은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글리터로 요정처럼 빛나는 눈매를 연출한다. 슬림 브러쉬로 원하는 라인을 섬세하게 그릴 수 있다. 부드러운 젤리 타입 ‘꽃잎 머랭 치크’는 뽀얗고 화사한 볼을 만들어 준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유형도 출시한다. 귀여운 아이콘이 요정을 연상시키는 ‘스티커 마스크_별빛요정’, 액체 타입 입욕제로 은은한 핑크 펄과 풍성한 거품을 내는 ‘트윙클 버블 배스’ 등으로 재미를 더했다.

한정 판매해 더욱 소장욕을 자극하는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트윙클요정 에디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달의 사자 다음 테마는 7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엘앤피코스메틱, 크레디트스위스로부터 투자유치 성공
엘앤피코스메틱, 크레디트스위스로부터 투자유치 성공
환절기 피부 시차 되돌리는 하루 3번 집중 케어법
환절기 피부 시차 되돌리는 하루 3번 집중 케어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