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제너럴네트 ‘GNCOS 녹는 콜라겐 마스크팩’ 공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4.13 11:35
  • 댓글 0

부착 후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 시트제거 필요 없어 

GNCOS 녹는 콜라겐 마스크팩의 사용후기 영상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제너럴네트(대표 송강호)는 최근 출시를 앞둔 ‘GNCOS 녹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사용 후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보면 마스크팩을 붙인 후 미스트를 뿌리자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피부에 흡수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콜라겐 등 피부유효성분 결합

‘GNCOS 녹는 콜라겐 마스크팩’은 특허 기술이 적용된 생체 친화적 전달물질에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의 피부 유효성분을 결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을 피부에 부착하면 생체전달물질이 에센스에 의해 녹으면서 자연스럽게 분해되며, 녹아내린 시트는 피부와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흡착되어 별도로 시트를 제거할 필요가 없다.

여기에 BB크림 또는 파운데이션을 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난 후 세안하거나 손으로 떼어낼 수 있다.

 

리프팅 효과는 물론 팩 위에 바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GNCOS 녹는 콜라겐 마스크팩의 사용후기 영상이 공개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3D구조로 통기성 높이고 흡수 최대화

‘GNCOS 녹는 콜라겐 마스크팩’은 기존 마스크팩 보다 유효성분 흡수에 유리하다.

기존 부직포 마스크팩은 피부 밀착력이 부족해 유효성분을 피부에 충분히 전달하지 못해 낭비되는 에센스 양이 많다. 또한 팩을 한 후 20분 뒤 탈착하지 않으면 오히려 피부 속 수분을 뺏어 간다.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의 경우 두께가 두껍고 통기성이 없어 장시간 부착하면 피부가 숨을 쉴 수 없게 돼 피부를 상하게 할 수 있다.

반면 ‘GNCOS 녹는 콜라겐 마스크팩’은 피부구조와 유사한 나노영양물질로 이루어져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고, 거미줄 모양의 3D구조가 에센스의 발산은 최대한 억제하므로 각종 유효성분이 피부에 최대한 흡수되도록 돕는다.

특히 이러한 3D 구조는 통기성이 좋아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며, 부착 후 일상생활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제너럴네트 관계자는 “GNCOS 녹는 콜라겐 마스크팩은 생체전달물질을 활용해 보다 완벽하게 유효성분을 피부에 전달할 수 있게 해준다. 영상 공개 후 해외 뷰티 시장과 국내 홈쇼핑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사용 편의성도 높아 기존 메디힐, 제이준, 리더스 등과 마스크팩 시장 경쟁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너럴네트 공식몰인 지앤코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제니코스, 가르시니아 열매추출물 특허
제니코스, 가르시니아 열매추출물 특허
2018 해외뷰티박람회를 통해 본 화장품산업동향
2018 해외뷰티박람회를 통해 본 화장품산업동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