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잇츠한불 일본화장품 시장 진출 박차라이프스타일 편집숍 ‘niko and …’ 입점···아다스트리아 그룹과 협업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8.03.14 09: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지난 9일 일본 유명 편집숍인 ‘niko and …’ 에 입점 완료 했다.

이번 잇츠스킨의 ‘niko and …’(아다스트리아 그룹)의 입점은 양사 간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매출 시너지에 주안점을 두고 기획하게 됐다. 잇츠스킨은 ‘niko and …’ 입점을 기념하여 도쿄점과 후나바시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상태다.

잇츠스킨은 고객들의 퍼스널 컬러를 진단하고 매칭되는 페이스 톤에 따라 잇츠스킨의 ‘립 크러쉬 매트’ 제품을 추천하고 ‘미니 끄렘 데스까르고’를 함께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에 이어 앞으로 한달동안 잇츠스킨 제품 구매 시 순수 수분 마스크 시트를 전원 증정하고 2,000엔 이상 구매 시 파워10 YE 이펙터 10ml 증정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잇츠한불 해외사업부 김현지 이사는 “일본 내 유명 라이프스타일 기업과 조인을 통하여 입점하게 돼서 기쁘다,” 며 “잇츠스킨이 가진 고제품력과 소비자 취향에 맞는 제품 제안을 통해 일본 내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이어 말했다.

잇츠스킨은 향후 ‘niko and …’ 의 K-beauty zone에 추가 입점하여 (10개 매장) 입점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일본 아다스트리아 그룹은 전체 매출 규모 약 2조 규모의 회사로 60년 전통의 패션 전문 기업인 일본 포인트사와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17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합작 회사이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 아시아에서 글로벌 비지니스를 확대하고 있으며 유럽 패션 리테일 전문 기업인 인디텍스사와도 비교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