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다산씨엔텍, 글로벌 ODM 기업 도약2018년 시무식···김봉준 회장 줄기세포 피부과학 실현 의지 밝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1.11 08: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다산씨엔텍(회장 김봉준)은 지난 1월2일 김포 소재 공장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시무식을 진행했다.

이번 시무식에서 김봉준 회장은 “우리가 지금까지 온 것은 어느 한 사람의 노력이 아니라 여러분 하나하나가 한 땀 한 땀 찍은 점을 이어 왔기 때문이다”라며 “여러분의 노력이 헛되시지 않도록 더 큰 그림을 그릴 것”이라 전했다.

또한, “다산의 주 유통사인 아프로존의 제품 품질 향상은 기본이며, 전 세계적인 OEM ODM 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경영진 또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여기 계신 여러분 모두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지닌 제품 생산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다산씨엔텍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원천기술을 보유, 최고의 화장품 연구개발(R&D)과 생산노하우를 갖춘 기업으로 OEM∙ODM은 물론 OGM까지 분야를 확장하며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공모한 ‘2017년 하반기 일자리우수기업’에 선정되어 경기도지사 명의의 인증서를 수여 받아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주목받았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