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집사부일체’ 이승기, 바세린 마스크로 관리?이승기, 겨울철 피부 관리 비법 공개 ⋯ 보습력이 뛰어난 ‘바세린 마스크’로 스킨 케어 마무리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1.09 15:1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가 평소 피부관리 비법으로 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를 선보여 화제다. 

7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2회에서는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비투비 육성재가 첫 사부 가수 전인권을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청춘 4인방'은 대선배 전인권의 남다른 등장에 어려워하는 듯 했으나 함께 식사도 하고 진지한 대화를 나누며 어색한 사이를 풀어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사부 전인권과의 동침을 앞두고 치열한 게임을 하던 이승기와 육성재는 마스크팩을 나눠 쓰며 한결 돈독해진 사이를 과시했다. 이승기는 제대 후 예전같지 않은 피부에 잠들기 전 마스크팩으로 빈틈 없는 피부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보습효과가 뛰어난 바세린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피부 속까지 촉촉한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지켜보던 육성재에게도 마스크팩을 나누어주며 첫 날 하루를 마무리했다.

이승기가 사용한 리더스 코스메틱의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는 화상 치료제로 활용될 만큼 강력한 피부 치유력을 지녀 보습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바세린(Vaseline)’이 함유된 보습 마스크팩으로, 리더스 코스메틱 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겔’ 제형의 바세린 에센스가 겨울철 실내·외 온도 차로 손상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의료용 거즈로 사용될 만큼 피부 마찰이 적고 촉감이 부드러운 3중 구조 ‘마이크로 셀 시트’가 적용돼 한파 등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이승기가 사용한 리더스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는 롭스·왓슨스·부츠 등 드럭스토어를 비롯해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샵(www.leaderseshop.com)과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제니코스, 가르시니아 열매추출물 특허
제니코스, 가르시니아 열매추출물 특허
2018 해외뷰티박람회를 통해 본 화장품산업동향
2018 해외뷰티박람회를 통해 본 화장품산업동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