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노팜 피부강좌 10년 매니아 형성5년이상 장기교육자 다수…실습위주 강의 호응
  • 방석현 기자
  • 승인 2017.09.19 17: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방석현 기자]  10년째를 맞이하는 나노팜의 피부강좌가 피부미용인들의 높은 관심속에 성료됐다.

   
 

(주)나노팜(대표이사 이승용)은 지난 17일 건국대학 산학협동관 214호실에서 50여명 피부미용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제83차 나노팜피부강좌를 개최했다.

3개월마다 진행되고 있는 나노팜 피부강좌는 2007년 10월부터 ‘피부미용국가자격시험’에 대비하는 피부미용관리사를 대상으로 교육을 시작한지 이번으로 10년간 총 83회째를 맞이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특히 이승용 대표가 취임한 2011년 3월 이후로 피부미용인들의 비즈니스에 도움이될 수 있도록 성공하는 경영이론과 새로운 기술 소개 등 실습위주 강의를 진행하고 있어 참가자 중 절반이 5년이상 계속 참가하는 장기교육자 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어진 강의에서 권흥주 나노팜영업부 팀장은 ‘나노팜보습제로 가을철 피부관리를’이란 주제로 강의해 호응을 이끌어 냈다.

가을철 환절기에 나타나는 피부당김, 피부건조증, 피부처짐을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는 보습과 수분 공급이 필수이기 때문에 ‘나노덤 모이스춰라이저’로 세안후 3분 이내 얼굴에 골고루 펴서 바르면 이를 극대화 할 수 있다는 것.

권 팀장은 “나노팜의 보습제 ‘나노덤 모이스춰라이저 스트롱’은 가을·겨울용으로 ‘나노덤 모이스춰라이저 마일드’는 봄·여름용으로 사용 되고 있으며 수분 공급을 위한 필수로 하루 8컵이상의 물을 마셔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일교차가 큰 가을철 피부관리에 가장 큰 핵심은 촉촉함이 오래가는 보습제 선택이 중요하기 때문에 세안 후 방치시간을 줄 일 수 있도록 3분 이내에 보습제를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박영은 동원대 뷰티디자인계열 교수는 ‘전신 균형을 이루는 조형 근막요법’이란 주제로 강의 했다.

박 교수는 “‘조형근막요법’이란 근막을 터치해 수술을 하지 않고도 얼굴형이 예뻐지는 관리로써 전신에 적용해 아름다운 몸매 관리를 가능케 한다”며 “하악각 관리와 균형잡힌 체형관리를 통해 이상적인 얼굴모양과 슬림한 몸매를 유지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 84차 나노팜피부강좌는 12월3일 같은 장소인 건국대 산학협동관 214호실에서 가질 예정이다.

방석현 기자  sj@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석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동성제약 염모제 홈쇼핑 대박 행진
동성제약 염모제 홈쇼핑 대박 행진
SNS 팔로워 선정 글로벌 뷰티브랜드는?
SNS 팔로워 선정 글로벌 뷰티브랜드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