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대세남 조정석 화장품 광고 현장 공개아이오페 광고서 꿀피부 자랑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13 14:1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창문 밖을 바라보는 한 남자가 이렇게 말한다. “어제도 괜찮았는데, 오늘은…… 더 괜찮네?” 알고 보니 그는 창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고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이 자신만만한 표정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배우, 조정석의 아이오페 광고가 화제다.

아이오페의 2017년 첫 남성 신제품 ‘트리플 리프트 세럼’ 출시와 동시에 온에어되고 조정석 광고 영상 인기에 힘입어 아이오페는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쾌하면서도 진중하게 촬영에 임하는 조정석의 피부는 누가 보아도 깨끗하고 탄탄한 피부를 자랑한다. 실제 촬영 현장에 참여했던 아이오페 관계자에 의하면 ‘조정석은 촬영 내내 기분 좋은 웃음을 잃지 않았으며 긴 촬영시간에도 불구하고 스텝들까지 챙기며 피부만큼 에티튜드도 완벽했다’는 후문.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개발 담당자는 “2017년 첫 남성 신제품 ‘트리플 리프트 세럼’ 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각종 포털과 SNS에는 조정석 광고에 대한 칭찬이 가득하다”고 말하며, “광고 속 조정석의 탄탄한 피부에 힘입어 #탄력의정석 이라는 해시태그가 등장함은 물론 광고 속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어우러진 매력적인 목소리까지 관심을 받으며 연일 화두에 오르내리고 있다”며 이번 광고의 인기 요인을 분석했다.

조정석의 아이오페 맨 광고는 아이오페 유튜브(https://youtu.be/5H8BD0YR680)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트리플 리프트 세럼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2월 한정 기간 동안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 맨 ‘트리플 리프트 세럼’은 시베리안진생 추출물이 함유된 Triple Lifting Energy이 남성의 지친 피부를 3단계로 집중 케어해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