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노팜, 두피모발관리 세미나 열어세미나에 참석한 이미용인에게 뜨거운 반응
  • 정해용 기자
  • 승인 2016.06.15 19:15
  • 댓글 0

▲ 나노팜 세미나에서 임은진 영동대 교수가 두피모발관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스킨케어제품으로 유명한 나노팜에서 정기세미나가 열렸다.

이번 열린 세미나 주제는 두피관리로 에스테틱숍을 운영하는 원장들과 약사들이 참석해서 평소 궁금하던 두피관리법에 대해 듣고 직접 질문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우리나라에서 현재 탈모인구는 1000만 명이 넘어갈 정도로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이에 나노팜은 시의성에 맞는 세미나를 진행해 자사의 헤어케어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도 했다.
영동대학교 뷰티케어과 임은진 교수의 발제가 메인이었던 본 행사에서 임교수는 ‘에스테틱에서의 중년여성고객 두피모발관리전략’으로 참가자들에게 강연을 펼쳤다.
임교수는 강연 내내 숍원장들에게 실전적으로 도움이 될 말을 전했는데, ‘여성형 탈모의 원인 및 예방요령’, ‘두피모발관리과정’, ‘피지확인방법’, ‘홈케어 및 사후관리법’ 등을 설명했다.
임교수는 “피부보다 (고객의) 충성도가 높은 것이 두피”라며 참가자들에게 두피모발관리의 중요성을 역설하면서 고객을 대상으로 올바른 헤어케어의 방법을 제시했다.
행사를 주최한 나노팜의 이갑우 실장은 “앞으로도 에스테틱과 관련해 도움이 될 만한 주제를 가지고 유익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해용 기자  makeup@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해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