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여배우의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오휘 루즈 리얼 립스틱 10종 출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4.09.29 10:12
  • 댓글 0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올 가을 메이크업 ‘고혹적인 프리마돈나(Alluring prima donna)’라는 주제로 여배우처럼 입술에 여성미를 극대화하는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의 ‘오휘 루즈 리얼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

2014 오휘 가을 메이크업은 오페라 프리마돈나의 극적이고 고혹적인 입술색을 표현한 ‘프리마돈나 핑크(W22호)’, 극장 발코니에 앉아 우수에 젖은 여배우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브라운 발코니(W63)’, 빨갛게 익은 토마토를 한입 크게 베어 무는 듯한 강렬한 레드 컬러인 ‘토마토 오마주(W85)’ 등 여배우의 팔색조 매력을 표현한 신비롭고 고혹적인 컬러가 특징이다.

오휘 루즈 리얼 립스틱은 한번의 터치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의 핵심성분을 함유해 보습은 물론 자외선차단(SPF10) 및 주름개선기능성으로 연약한 입술을 보호해준다.

오휘 루즈 리얼 립스틱은 각 3g에 3만3000원선.

김태희의 가을 메이크업 연출법

'오휘 스노우 메탈쿠션'(15g 2개, 5만원선)을 발라서 잡티와 모공을 가려줘 밝고 깨끗한 안색과 매끄러운 피부결로 연출한다. ‘오휘 리얼 컬러 블러셔 & 하이라이터’로 자연스러운 혈색과 은은한 광택감을 부여해 빛나는 피부로 완성한다.
‘오휘 리얼 컬러 섀도 12호’(8g, 45,000원선)의 브라운 컬러로 음영을 더해 깊이 있는 눈매를 표현하고, 퀵 브러시 아이라이너로 또렷한 라인을 그린 후 '오휘 래쉬 스테이 마스카라'(8g, 32,000원)로 번짐 없이 지속되는 래쉬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입술은 ‘오휘 립틴트밤 0호'(2만8천원선)를 베이스처럼 발라 촉촉하게 표현한 뒤 ‘오휘 리얼 컬러 루즈 ‘프리마돈나 핑크(W22호)’(3만3천원선)를 내장된 팁으로 입술 중앙부터 부드럽게 펴 바른다.


LG생활건강(wwwlgcare.co.kr)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