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7월, CJ올리브영&마리끌레르가 만났다유통사, 패션 매거진이 함께 하는 뷰티 어워드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7.09 11:20
  • 댓글 0

국내 대표 H&B숍, CJ올리브영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7월 한 달간 2014 스마트 뷰티 어워드를 진행한다.

2014 스마트 뷰티 어워드는 대표적 화장품 유통채널인 CJ올리브영과 패션 ?뷰티매체 마리끌레르가 함께 진행한 뷰티 어워드로 두 달간의 준비와 심사를 거쳐 3명의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와 30명의 독자 평가단을 선발해 이들을 중심으로 제품을 선정한 행사다.

선발된 위너 제품들은 7월 한 달 간 마리끌레르 ‘에디터스 픽’ 스티커가 부착되며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너 제품으로는 ▲ 아벤느 크렘 뿌르 뽀 엥똘레랑뜨 ▲ 유세린 하이알루론 필러 나이트 크림 ▲ 센카 퍼펙트 워터리 오일 ▲ 피지오겔 로션 ▲ 이브로쉐 하이드라베지탈 클렌징 워터 ▲ 보타닉힐 보 모이스트 유스 부스팅 세럼 ▲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 로레알 파리 샤인 카레스 펄리 샤인 ▲ 랑방 미 로 오드트왈렛 등이다.

CJ올리브영은 2014 스마트 뷰티 어워드를 기념해 오는 7월 12일 명동본점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마트 뷰티 어워드 위너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마리끌레르 캔버스 백과 다양한 뷰티 제품 샘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각 매장의 이벤트 부스를 촬영 후 자신의 SNS에 ‘#마리끌레르’로 태그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위너 제품으로 구성된 ‘스마트 뷰티 박스’를 증정한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로 6회를 맞은 2014 스마트 뷰티 어워드는 세계적인 라이선스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CJ올리브영이 함께해 더욱 의미가 크다”며 “매거진 뷰티 에디터와 일반인 테스터가 공정하고 엄격하게 선발한 제품을 CJ올리브영에서 직접 체험하고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J올리브영 매장에서 ‘스마트 뷰티 어워드’ 위너 제품을 포함, 7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스마트 뷰티 박스’가 증정된다. 명동본점, 가로수길점, 홍대입구역점을 비롯한 전국 40개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매장별로 소진 시기가 다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CJ올리브영(www.oliveyoung.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