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뷰티와 아트의 특별한 만남"슈에무라, 日 유명 사진작가와 협업한 '미카 컬렉션' 출시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5.09 10:47
  • 댓글 0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는 유명한 사진작가이자 영화 <사쿠란>의 감독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미카 니나가와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미카(mika) 컬렉션'을 5월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 출시되는 미카 컬렉션은 세계적인 사진작가이자 영화감독인 미카 니나가와가 패키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컬렉션이다. 특히 슈에무라의 예술성과 상징적인 제품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새로운 비주얼의 패키지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슈에무라는 미카의 '뷰티 원더랜드'라는 가상의 공간 속 '호기심', '금단의 열매', '노래하는 숲', '달콤한 꿈' 등 네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선명한 색감과 독창적인 감수성이 담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지금까지 보지 못한 특별한 시각적 즐거움과 슈에무라만의 아티스틱한 감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카 니나가와
미카 컬렉션은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 4월 출시된 신제품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 등 4가지 클렌징 오일 제품과 함께 UV 언더베이스 브라이트닝 무스, UV 언더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 듀얼 핏 프레스드 파우더, 스파이럴 듀오 아이섀도우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이번 미카 컬렉션은 세계적인 사진작가 미카 니나가와의 독창적인 감수성과 슈에무라의 예술성이 만나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롭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탄생했다"며 "올 봄에는 많은 여성들이 슈에무라의 미카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새로운 매력과 아름다움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슈에무라는 미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미카 컬렉션 프로모션을 제품 소진 시까지 실시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립스틱 파우치, 7만원 이상 구매시 미카 니나가와 컬렉션 파우치, 11만원 이상 구매치 벚꽃 핑크 우산을 각각 증정한다.

슈에무라의 미카 컬렉션은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슈에무라(www.shuuemura.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