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국민대학교 건강미용 세미나 개최5월11일·6월22일···글로벌스포츠학부 수료증 발급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4.16 15:19
  • 댓글 0

국민대학교 글로벌스포츠학부 건강미용학과가 일반인 및 뷰티전문가를 대상으로 건강미용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학점은행제로 운영되는 국민대학교 건강미용학과에서 주관하는 공식 건강미용 세미나라는 점에서 2014년 미용계의 새로운 트랜드와 건강을 통한 미용의 새로운 장을 여는 신선한 세미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는 총 2회 과정으로 5월 11일, 6월 22일 2일간 진행되며 수강료는 2만원(2회 교육비)으로, 수료 후 국민대학교 글로벌스포츠학부에서 발급하는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국민대학교 건강미용학과는 건강과 미용을 학문적으로 통합해 뷰티 분야의 새로운 장을 개척하고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4 건강 미용세미나 안내

세미나 일정 및 내용

* 1차 세미나 : 2014년 5월11일 (일) 오후 1:00 ~ 5:00
1교시→ 웃음치료 (안영신: 한국영상대학교 교수)
2교시→ 2014년 메이크업 및 네일의 신동향 및 실습
(안은주, 장진미: 국민대학교(학점은행) 글로벌스포츠학부 건강미용학과 지도교수)
3교시→ 성형경락 및 올바른 체형관리방법
(장매화: 국민대학교(학점은행) 글로벌스포츠학부 건강미용학과 주임교수)

* 2차 세미나 : 2014년 6월22일 (일) 오후 1:00 ~ 5:00
1교시→ 자외선과 피부 미백건강
(박해련: 국민대학교(학점은행) 글로벌스포츠학부 건강미용학과 지도교수)
2교시→ 두피마사지 이론 및 실습
(하성이: 국민대학교(학점은행) 글로벌스포츠학부 건강미용학과 지도교수)
3교시→ 불황을 이기는 미용경영
(원설아: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분당캠퍼스 대표)

담당자 및 상담: 장매화 주임교수 (010 -5687-3253)

.............................................................................................................................................

국민대학교 글로벌스포츠학부 건강미용학과는....

건강·미용학 새 패러다임 제시
유능한 건강미용 지도자 양성

현대 사회는 100세 시대를 맞아 웰빙 트렌드 영향 등으로 어느 때보다 안전과 건강, 레저 스포츠 활동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된 산업도 다양하게 발전되고 있다.

여기에 발맞추어 국민대학교(학점은행) 글로벌스포츠학부 건강미용학과는 건강관리(체형) 및 미용에 관한 과학적, 생리적, 심리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한 실질적이고 전문화된 지식과 기능을 소유하는 유능한 건강미용지도자를 양성하는데 차별화를 두고 교육을 실시함으로서 향후 관련 분야의 취업 및 창업을 통한 전문가 양성에 그 목표를 두고 있다.

아울러 학점은행제를 통한 국민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건강미용경영학과(석사과정)에 진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국내 최초 건강미용학 석사과정

특히 우리나라 대학 최초로 신설된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건강미용경영학과 석사과정은 체형관리, 비만, 피부관리, 헤어, 네일, 뷰티메디컬 분야에 우수한 교수진들의 오랜 임상자료를 통해 건강, 미용관련 학문에 접목하고 아울러 경영전문가 교수님들의 수준 높은 경영노하우를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전문 건강미용경영인을 배출하는 국내 최고의 전문교육기관이라 할 수 있다.

교육과정은 4학기(2년)과정으로 입학생에 한해서 별도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소용량 화장품 표시 강화
식약처, 소용량 화장품 표시 강화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젤 크림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젤 크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