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카데미탐방]해울뷰티아카데미
  • 정부재
  • 승인 2010.07.21 18:17
  • 댓글 0

아카데미 탐방-해울뷰티아카데미

차별화된 커리큘럼 소수정예 실전 교육


피부미용 전문 학원계 다크호스로 부상


국비지원 계좌제 운영..수강료 80%지원



피부미용 국가기술 자격제도가 시행되면서 피부미용 분야로 진출하려는 사람들의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따르면 이 제도 도입 이후 지난해까지 총 28만명이 피부미용국가기술자격시험에 도전할 정도로 응시생들이 해마다 폭발적으로 증가추세다.

이 때문에 수많은 미용학원과 다양한 교재 등 예비 피부미용인들을 위한 교육 정보와 학원들이 앞다퉈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는 게 현실이다.따라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강사진을 바탕으로 한 믿을 수 있는 학원을 선택하는 현명함이 요구되는 때다.

경기도 분당시 미금역 인근에 위치한 해울뷰티아카데미는 단순히 피부 관리 국가자격증만을 따는 것이 아닌, 살롱현장에서 사용가능한 테크닉과 실용이론들을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배우길 원하는 전문에스테틱션들이 반드시 거쳐야 할 명문 학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울뷰티아카데미(이하 해울 원장 원설아)는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소수정예의 실전교육시스템으로 피부미용 전문 학원계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피부미용 전문 학원이다.


이 때문에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일정기간을 기다려야할 정도로 수강생이 몰리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이 외에도 해울이 피부미용을 배우려는 학생들의 많은 지지를 받는 이유는 개개인의 능력과 창의력을 토대로 숨은 재능을 일깨움으로써 학생들이 자신감을 갖고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또한 각 분야의 피부미용관련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해 자신들만의 노하우를 전수하여 교육 후 현장에 바로 나가도 어려움 없도록 현장실무까지 꼼꼼히 교육하고 있다.


특히 각 에스테틱 분야의 저명한 자문위원 제도를 도입해 학원의 고급화와 질적 향상을 꾀하는 한편, 각 대학과 연계해 지속적인 교육방향을 제시하고 무시험 대학진학 및 대학원 과정 실현을 통해 전문가로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비전제시를 하고 있다.


또한 창업을 목표로 하는 경우, 원설아 원장의 경영노하우를 직접 전수받을 수 있는 해울 만의 교과과정은 타 학원과의 가장 차별화된 강점이다.

정부로부터 교육비 지원 계좌제 혜택


창업과 취업 연계 특별프로그램 운영

해울은 국비지원 직업능력개발계좌제 대상 학원으로 정부로부터 교육비의 80%를 지원받기 때문에 수강 학생들의 교육비 부담이 거의 없다.


또한 현장실무 중심의 교육인 피부매니지먼트 교과과정은 국내에

정부재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