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캘빈 클라인 엔들리스 유포리아 EDP올봄 여심 사로잡을 여리여리한 프루티 플로럴 계열 향수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4.04 11:35
  • 댓글 0

캘빈 클라인의 새로운 여성 향수 '엔들리스 유포리아 오 드 퍼퓸'은 전작 '유포리아' 향수의 도발적인 판타지를 체리 블라썸이 흩날리는 햇빛 가득한 봄날의 데이드림으로 재해석한 프루티 플로럴 계열 향수다.

바람에 흩날리는 체리 블라썸과 상쾌한 만다린, 베르가못의 탑노트로 시작해 미들에서는 묘한 매력의 바이올렛, 파스텔 로즈, 라일락 향을 선사한다. 이어 베이스에서는 대나무와 샌달우드 그리고 순수한 머스크가 꿈 같은 유혹의 향을 창조해낸다.

보틀 디자인은 아이코닉한 유포리아 보틀의 감각적인 곡선을 그대로 반영하면서도 라이트한 향취에 걸맞게 여리여리한 컬러로 옷을 갈아입었다. 섬세한 복숭아 색조와 부드러운 핑크빛 주스 그리고 길고 둥근 모양의 반투명 유리병이 순수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한편 캘빈 클라인 엔들리스 유포리아의 광고 캠페인은 탑모델 바네사 악센테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이 참여해 순수한 관능미를 표현해냈다. 광고 캠페인 속에서 캘빈 클라인 컬렉션의 슬립드레스를 입은 그녀는 엔들리스 유포리아의 몽환적이면서도 순수한 아름다움을 유감 없이 발휘한다.

캘빈 클라인 엔들리스 유포리아 EDP는 4월 초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용량 및 가격은 40mL, 7만원선 / 75mL, 10만5,000원선 / 125mL, 13만원선.

02.6924-6572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