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클럽클리오,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 수상브랜드와 쇼핑몰 통합 구조…소비자 사용성 및 접근성 용이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3.12.24 16:09
  • 댓글 0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직영 온라인숍 '클럽클리오(www.clubclio.co.kr)'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2013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화장품 쇼핑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클리오 직영 온라인숍 클럽클리오는 '모던(modern)'과 '심플(simple)'의 멋을 살린 클리오, 페리페라의 통합 쇼핑몰로서 브랜드와 쇼핑몰의 통합을 통한 구조상 간결함으로 소비자 사용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답답하고 과도한 상품 노출만의 쇼핑몰에서 탈피하고 브랜드 가치와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간편한 기능과 다양한 화면의 적용으로 도시적이면서 감성적인 공간을 구현하고자 했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웹어워드코리아는 2,000여명의 평가위원과 100여명의 산․학 웹 전문 최고 평가위원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클리오(www.clio.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