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씨이오, '에트로' 향수 계약 체결각양각색 아름다운 바틀과 매력적 향취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3.12.23 17:04
  • 댓글 0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은 12월 2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에트로(ETRO) 향수와 공식 수입계약을 체결했다.

씨이오인터내셔날의 김유성 대표는 "패션뿐 아니라 향수만으로도 오랜 전통과 가치를 자랑하는 에트로 향수를 수입하게 돼 감격스럽다"며 "앞으로 사전 홍보 등 철저한 준비를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에트로는 우아한 곡선과 깊이 있는 색감의 조화 그리고 페이즐리 문양으로 유명한 패션브랜드다. 모든 제품을 손수 장인이 만들며 다품종 소량 생산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근래에 보기 드문 가족 경영으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브랜드 고유의 신념을 지켜나가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여성 및 남성 패션은 물론, 가방,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 향수, 홈 컬렉션까지 진출해 있다.

특히 에트로 향수는 1989년에 출시된 이후로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향수다. 국내에는 먼저 라자스탄, 머스크, 에트라, 자카드, 페가소, 페이즐리 등 11가지를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패션 브랜드답게 아름답게 디자인된 바틀과 그 안에 담긴 특별한 이야기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감정과 취향의 결정체라 불리는 에트로 향수는 2014년 상반기 론칭 예정으로, 주요 백화점 및 BTY갤러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씨이오인터내셔날(02.3443-5050)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