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피현정에디션 비타민 CC크림 대박런칭 5회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최다구성 특별 방송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3.08.13 08:37
  • 댓글 0

한국화장품(대표 이용준) 홈쇼핑 브랜드 피현정에디션 비타민 CC크림이 첫 런칭 후 방송 5회만에 누적 10만개 판매기념 방송을 진행해 화제다.

피현정에디션 비타민 CC크림이 GS 홈쇼핑 방송 5회 만에 누적판매 10만개 돌파기념으로 지난 8월 10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에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

피현정에디션 비타민 CC크림은 CC크림의 원조이자 겟 잇 뷰티의 최초개발자로 유명한 피현정 뷰티 디렉터와 한국화장품이 출시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았으며,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2’에서 ‘비타민 튜닝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되기도 한 제품.

피현정 에디션 비타민C CC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C 1000ppm 함량을 최적화했을 뿐 아니라, 60% 이상의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바르는 순간 금방 비타민 케어를 받고 나온 비타민 튜닝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투명한 동안 피부, 미백, 주름 개선과 자외선 차단 (SPF50+/PA+++) 기능성을 적용하여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기능이 동시에 발휘가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한편, 피현정에디션 비타민 CC크림은 첫 론칭 방송에서 8천 세트에 이르는 완판을 하면서 목표매출 160%를 달성했고, 10만개 돌파 기념으로 인해 이 날 특별 방송에서는 cc크림 스페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한국화장품 www.ihkcos.co.k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