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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화장품]‘창립 39주년 맞아 경쟁력 확보 선언"
  • 승인 2001.09.06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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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화장품 김두환 사장은 창립 39주년을 맞아 국내외적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경쟁력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선언했다. 품질제일주의 경영철학을 표방해온 한국화장품이 경영철학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경쟁력 확보가 가장 시급한 현안으로 대두됐기 때문이다. 지난 3월 20일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김두환 사장은 △한국화장품 고유의 핵심역량 강화 및 독창적 기술확보 △현장영업강화 △임직원 개개인의 자기개혁 도모 등 3가지 실천과제를 제시했다. 또한 현장영업 강화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마케팅과 영업정책에 반영하는 것이 기업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지식경영을 위한 의식개혁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으며 애사심으로 똘똘뭉쳐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날 것을 주문했다. 한편 이날 창립기념식에서는 김기현 홍보팀 과장이 부장으로 승진하는 등 21명의 승진인사가 발표됐다. 아울러 43명에게 장기근속상과 14명에게 유공표창이 수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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