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ceo에게 듣는다 - 각사 새해 경영전략[씨이오인터내셔날]
  • 승인 2001.08.30 14:40
  • 댓글 0
차별화된 전략과 브랜드 파워에 역점 씨이오 인터내셔날은 2110년도 마케팅 목표를 차별화된 전략과 브랜드 파워 확대로 정했다. 우선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파워를 극대화하고 브랜드마다 로열티를 강화하는데 주력할것이다. 또 향수 사업부분의 기반을 확고히 하고 신규사업인 코스메틱 브랜드 도입을 성공적으로 진행, 종합화장품 회사로서 기틀을 확립할 계획이다. 특히 계획적인 연간 마케팅 플랜을 설정, 현장 중심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신규사업의 안정정인 성장을 위해 팀을 정비, 인력을 전문화시켜 업무의 효율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광고 홍보의 전문인력을 활용한 아웃소싱으로 마케팅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것이다. 이와함께 카운터의 재정비를 통한 유통의 안정화와 실질적인 매장 디스플레이 지원 및 현장 교육을 강화하고 국내외 정보를 적극활용하는 시스템을 활성화 시켜 국내시장 흐름을 이끌고 소비자의 욕구를 최대한 만족시킹 예정이다. 특히 자사 인터넷 사이트를 마케팅 도구로 적극 활용, 새로운 시장 변화에 대응할것이다. 영업부분에 있어서는 각 거래선의 관리체제 정비와 유통의 차별화 정책을 실현하고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기위해 유통채널을 확보할것이다. 씨이오인터내셔날은 2001년 향수 부분의 매출목표를 1백20억원으로 잡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이를위해 전략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시켜 안정적인 성장을 이뤄나갈 것이며 올 한해동안 기존 브랜드별 라인을 확장, 5가지의 새로운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씨이오 인터내셔날 대표이사 이광호>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에이프릴 나은 ‘페리페라’ 추가 광고컷 공개
에이프릴 나은 ‘페리페라’ 추가 광고컷 공개
“꿈만 갖고 오세요”
“꿈만 갖고 오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