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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에게 듣는다 - 각사 새해 경영전략[애리조]
  • 승인 2001.08.30 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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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인지도 제고로 내실경영 메이크업 전문회사인 애리조는 올 한해 경기상황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내실 있는 안정성장을 목표로 한 경영방침을 수립했다. 즉, 기업내적 역량을 강화하면서 재도약 할 수 있는 발판을 구축하고자 하는 것이 그것이다. 기본적인 경영전략으로는 기존 전문점 및 대리점 활성화, 지속적인 신규개척 등으로 애리조 브랜드 인지도를 대중화시키는 노력과 글로벌시대에 맞게 대외무역 부문에 큰 힘을 쏟을 계획이다. 기업 활성화를 위해서는 대중기호에 맞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출시 이벤트행사를 병행할 것이다. 또, 메이크업 전문회사로서의 이미지 구축을 위해 컬러마케팅을 구축하고 이미지 통일화 및 메이크업 카운슬링 역할을 온라인에서나 오프라인에서 한층 더 강조시켜 나갈 방침이다. 온라인 상에서는 현 홈페이지의 전면적인 수정을 통해 폭넓은 메이크업 정보전달과 고객별 일대일 카운슬링이 가능하도록 재정비하고, 오프라인에서는 애리조만이 내세울 수 있는 창의적인 메이크업 트렌드 소개와 전 직원의 홍보요원화를 통해 브랜드 자체 인지도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전문매장에서도 애리조의 홍보사절로서의 역할을 강조시켜 나갈 계획이다. 대리점에 있어서는 현 신규대리점 관리를 제고시켜 본사와 긴밀한 협조유대관계를 유지해 동반자적 관계로 이끌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영업전략을 수립할 것이다. 2001년을 "내실있는 안정성장의 해"로 삼은 애리조는 항상 고객들의 입장에서 제품의 질은 우수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하게 유지하며 고객들의 요구 및 불편사항을 겸허하게 받아들여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이 애리조의 좋은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 <애리조 대표이사 조윤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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