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363호 (2003년 12월 1일)
  • 승인 2003.11.26 15:13
  • 댓글 0
태평양-미래파 스킨케어 라인 풍부한 미네랄 생기 부여 미래파는 미네랄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청정 해양 심층수와 해양성 식물추출물을 이용하여 잦은 면도와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주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남성 전용 스킨 케어 라인이다. 특히 수분보충을 통한 피부 생기부여에 효과적. 미래파에 사용된 심층수는 인공적인 성분을 추가하지 않고 전기투석 해수 분리장치를 이용해 해양에서 뽑아올린 심층수에서 2가 음이온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므로써 해양심층수의 특성인 천연의 미네랄은 남겨둔다. 클렌징폼, 세이빙폼, 스킨, 로션, 에센스, 굿매너로션의 6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대는 8,000원~22,000원선. (문의: 080-023-5454/www.amorepacific.co.kr)
한국화장품-산심 경윤 마사지 팩 마사지와 팩을 동시에 산심 경윤 마사지 팩은 마사지와 팩을 따로따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이고 팩과 마사지의 기능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제공함으로써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윤기와 균형을 되살려 주는 새로운 타입의 한방 마사지 팩이다. 산심(山心)의 주성분인 110년산 천종삼을 조직배양한 산삼 추출물뿐만 아니라, 천연벌꿀 30%와 한방 생약성분인 녹차와 보리수를 담아 정성스럽게 달여낸 진한 한방 마사지 팩으로, 팩제를 바르고 크림 막이 형성되도록 마사지를 하는 동안 경락마사지 효과를 통해 기혈순환이 원활해진다. 풍부한 천연 한방 성분의 팩 효과가 고영양 공급으로 피부 윤기를 보충해주며, 집중 수분공급을 통해 피부 건조 현상을 개선해 준다. (문의: 080-023-2221/www.ihkcos.co.kr)
에뛰드-아이브로우 스케치펜슬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표현해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눈썹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브로우 스케치 펜슬은 오토타입의 아이브로우 펜슬이다. 자연스런 눈썹 표현을 위해 아이브로우 펜슬은 심 자체가 타원(Oval) 형태이기 때문에 눈썹에 닿는 심의 면적을 조절할 수 있다. 펜슬의 얇은 면으로 눈썹 중간에서 꼬리까지의 윤곽을 잡아주고, 넓은 면으로 눈썹 앞머리 부분의 빈곳을 채워 넣듯이 그려주면 자연스러운 눈썹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캔버스 위에 연필로 세심하게 스케치한 것처럼 얼굴에 자연스러운 눈썹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초기 사용감은 소프트하며 마무리감은 파우더리하여 뭉침 없이 깔끔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3가지. 31호 흑갈색, 33호 회갈색, 35호 갈색 (문의: 02.2186-0075/www.etude.co.kr)
에스까다코스메틱-로얄 프레스티지 파우더 파운데이션 순금이 함유된 럭셔리 투웨이케이크 로얄 프레스티지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순금이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더 환하게 빛내주며, 금의 마이너스 이온효과로 피부가 깨끗이 유지된다. 새틴처럼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어 피부톤이 화사하게 표현된다. 이 제품은 매년마다 새로운 컬러의 패키지로 출시되어 한정상품이 갖는 특별한 소장가치를 부여한다. 2004년의 테마는 열정을 나타내는 ‘Passion’. 자신의 삶을 열정으로 가득 채우는 이 시대 여성들에 대한 존경심을 나타내고 그들을 위한 투웨이케이크를 발매했다는 설명이다. 색상은 베이지 글로우. (문의: 080-372-2320/www.iescada.co.kr)
웰코스-컨퓸 헤어 홈 케어 크리닉 세트 손상된 모발을 회복한다 손상된 모발로 인해 단순 헤어팩이나 트리트먼트만으로는 부족하나 미용실 크리닉의 값비싼 비용을 부담스러워하는 여성들을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손상된 모발을 보수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고로쇠나무 수액과 벌꿀이 주성분으로 손상되고 푸석거리는 모발을 건강하고 매끄러운 상태로 회복시켜 준다. 특히 짙은 갈색의 고농축 액상타입의 크리닉 앰플은 젖은 모발에 바르면 끈적한 세럼타입으로 바뀌어 모발에 영양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