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327호(2003년3월24일~2003년3월30일)
  • 승인 2003.03.19 18:00
  • 댓글 0
태평양- 라네즈 데일리 클린 케어 라인 촉촉하고 쾌청한 피부느낌 즐겁다 태평양(사장 서경배) 라네즈에서 모공 속 노폐물 배출효과와 유해물질 정화효과가 뛰어나서 호주의 대표적인 피부 청정약제로 사용되어온 티 트리 추출물이 함유한 라네즈 데일리 클린 케어를 선보였다. 이 라인은 메이크업 잔여물과 환경오염으로 인한 피부 유해성분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시켜 주는 것은 물론,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킨케어 개념의 클렌저이다. 또한 두 번 클렌징한 개운한 효과를 부여하며, 라네즈 수분 공급 시스템, 워터펌프 시스템에 의해 세안 후 오랫동안 촉촉함과 편안함이 지속된다. (문의: 02.709-5909/www.amore.co.kr)
LG생활건강-옵시 퍼펙트 클렌징 코튼 100% 천연섬유 산뜻한 감촉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사업부장 송철헌 상무) 클렌징 전문 브랜드 옵시에서 지난 3월 초, 한층 업그레이드된 ‘옵시 퍼펙트 클렌징 코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각질 클리어 성분을 함유한 산뜻한 감촉의 순면타입 세안제로서, 피부타입에 구분 없이 색조화장의 간편한 제거에 효과적이며, 세안 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목화 100%의 천연섬유로 인체에 전혀 자극이 없으며, 블루베리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각질제거와 보습효과가 매우 탁월하다. 산뜻하고 은은한 블루베리향이 클렌징 시 기분을 더욱 좋게 해주며,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한층 더 고급화된 클렌징 이미지를 부여해준다. (문의: 02.3773-3379/www.lgcare.co.kr)
로제화장품-에슬리 허브바이탈 선 어웨이 크림 SPF35 허브로 상쾌한 자외선 차단 허브인 브랜드인 에슬리의 자외선 차단 제품으로 새로 출시된 ‘에슬리 허브바이탈 선 어웨이 크림 SPF35는 강력한 자외선차단뿐만 아니라 재스민, 라벤더, 로즈워터 등 허브를 함유함으로써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편안함, 향기로움, 상쾌함을 함께 갖고 있는 다양한 기능의 제품이다. 또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이 가능하며 기초제품에 주로 사용하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도입, 싱그럽고 상쾌한 자연의 향인 시트러스 플로럴 우디향이 은은하게 지속돼 하루종일 허브의 상쾌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문의: 080-022-9009/www.rosee.co.kr)
나드리화장품-나드리멜 볼루미씰 마스카라 볼륨업한 풍성한 눈매 나드리화장품(대표 전병인)에서는 볼륨기능을 한층 강화한 나드리멜 볼루미씰 마스카라를 새로이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올해의 트렌드인 풍성하면서도 깨끗한 눈매를 연출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맥시멈 볼륨 폴리머(maximum volume polymer)에 의한 최대 볼륨업 효과로 짧거나 숱이 부족한 속눈썹을 한올한올 최대한 코팅해 풍성한 눈매로 연출해 준다. 특히 CLEAN & KEEP FILM 성분의 배합으로 속눈썹을 더욱 풍성하고 길게 만들어 볼륨감을 살리면서도 신속하게 세팅시켜 깨끗한 눈화장을 지속시킬 수 있다. 또한 풍부한 길이와 곡선 형태 브러시의 도포력이 불륨감의 시너지 효과를 준다. (문의: 080-922-7700/www.nadri.com)
네슈라화장품-루나코 포맨 부드러운 향취로 표현되는 남자의 자신감 ‘루나코 포맨’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함, 보다 산뜻하고 깔끔한 사용감과 함께 부드럽고 신선한 감각이 어우러진 향취로 고품스러운 자신감을 표현해주는 남성브랜드다. 에델바이스 추출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등의 성분 함유로 건조한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과다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며 모공관리를 해주어 항상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중후한 멋과 부드럽고 신선한 감각을 표현하는 아로마틱 계열의 향취로 고품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해준다. (문의: 080-024-1516/www.clatty.com)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