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이슈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중국, 온라인 뷰티시장’ 진출법은?타깃 고객이 가장 애용하는 유통 플랫폼 선정, 일반 소비자까지 유통 개념 확대해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7.22 17:30
  • 댓글 0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85]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85]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
소비자 우려 이슈 ‘우크라이나 사태’와 ‘인플레이션’ 꼽아
소비자 우려 이슈 ‘우크라이나 사태’와 ‘인플레이션’ 꼽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