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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드름 전용 제품으로 10공략
  • 승인 2001.09.05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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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10대를 위한 신제품 출시가 붐을 이루고 이에 따라 차별화된 마케팅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10대는 연령의 특성상 ‘미래 고객’이라는 잠재성을 가지고 있고 경기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아 메이커 입장에서는 매력적인 타깃층이라는 것. 최근에는 기초제품과 부분적인 색조, 파우더류와 함께 10대들의 최대 고민인 여드름에 효과가 있는 전용화장품 시장도 뜨거워지고 있다.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까지를 주 타깃층으로 겨냥한 이들 화장품은 화이트닝이라는 기능까지 첨가되면서 다양한 카테고리로 개발이 진행중인 상태다. 이번에 설문조사를 의뢰한 애경산업의 에이솔루션은 국내 최초로 ‘여드름 전문케어’로 개발된 브랜드.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손쉽게 기초화장으로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산학 결정체인 기초화장품이다. 여드름 관련 화장품은 99년 이후 경쟁상황에 돌입해 현재 일렘 A 클리닉 시스템(유니코스), 닥터 A(피어리스), 팜팜 안티 스팟 시리즈(쥬리아), 15 데이즈 프로그램(클랑스) 등이 치열한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상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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