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정진호 교수 정년 퇴임 기념 심포지엄7월13일 서울대 의생명연구원서 개최...3명 해외석학 초청 발표 토론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6.06 07: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서울대 피부과 정진호 교수 정년퇴임 기념 심포지엄이 열린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학교실은 제23차 함춘피부과학 심포지엄을 2024년 7월13일(토) 서울대학교병원 의생명연구원 1층 우덕윤덕병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대 의대 피부과학교실에서는 1987년부터 함춘피부과학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피부과학의 다양한 기초/임상 분야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있다.

이번 심포지움은 정진호 교수의 정년퇴임기념 심포지엄으로 'Advances in Skin Aging Research'를 부제로, 미국 Johns Hopkins 대학병원의 강세원 교수, 일본 나고야시립대학의 Akimichi Morita 교수, 독일 Leibniz Research Institute for Environmental Medicine 의 Jean Krutmann 교수 등 3명의 해외석학과 9명의 선도적인 국내연자의 발표 및 토론으로 진행된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학교실 윤상웅 주임교수는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30여년의 교직생활을 마무리하시는 정진호 교수님의 뛰어난 업적과 발자취를 기리는 자리로 피부노화 연구분야에 대한 국내외 연구자들의 즐거운 토론의 장이 될 것."이라며 "정진호 교수님께서 평생동안 연구해온 피부노화 분야를 중심으로 최근 피부과학 연구에서 각광받는 색소연구, 피부장벽, 피부노화 치료에 대한 국내외 연구자들의 최신 지견을 듣을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심포지엄 공식언어는 해외연자를 제외하고는 한국어이며, 등록비는 무료, 등록은 사전/현장등록이 모두 가능하다.

문의사항 연락처 : Tel 02-2072-2471, email 52792@snu.ac.k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