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달바, 성수 팝업스토어 ‘Travel with d’Alba' 오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6.04 15: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달바(d’Alba)가 ‘Travel with d’Alba’라는 주제로 ‘호텔 아우프글렛’ 성수점에서 29일 팝업스토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Travel with d’Alba’는 여행에서 사용하기 좋은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제품들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철 스킨케어를 위한 달바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오프라인 프로젝트다. 그 첫 번째 여정인 ‘호텔 아우프글렛 성수’ 팝업스토어는 여행 시 달바 비건 스킨케어 제품들로 퀵하고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VEGAN TRAVEL KIT와 레디백 구성부터 시그니처 성분 화이트 트러플을 활용한 달콤한 콜라보 스페셜 디저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5월 29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된다.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콜라보 스페셜 디저트는 코코넛 푸딩과 화이트 트러플을 형상화한 망고 콤포트가 들어간 패션 후르츠 무스 케익인 'WHITE TRUFFLE SUMMER PANNA COTTA (화이트 트러플 썸머 판나 코타)’와 아우프글렛 시그니처 바닐라빈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쉐이크와 에스프레소 슬러쉬가 곁들여진 달콤한 음료인 'GRANITA SHAKE (그라니따 쉐이크)’까지 총 2종으로 준비된다.

2,3층 공간에는 달바의 비건 스킨케어 라인이 전시되어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미스트 세럼, 워터풀 선크림 라인부터 신제품 오일 캡슐 크림까지 자외선에 민감한 썸머 시즌 진정 케어와 피부 광채 케어가 가능한 아이템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다. 달바는 전 제품 모두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들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달바X아우프글렛 콜라보 디저트를 주문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5인에게 달바의 레디백과 VEGAN TRAVEL KIT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달바 브랜디드 마케팅팀은 "성수에서 ‘Travel with d’Alba’라는 키워드로 선보이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호텔 아우프글렛’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 달바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