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샘,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로 이준호 발탁이준호 화보 공개, 매력적인 눈웃음과 투명한 피부가 더해져 완벽한 화보 완성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6.03 09:2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로 가수 겸 배우 이준호를 발탁하고, 화보를 일부 공개했다.

더샘은 ‘세상 모든 자연과 통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구 곳곳에 있는 자연 성분을 활용한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는 브랜드숍 브랜드로,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더샘이 공개한 화보 속 이준호는 파란 하늘 아래 훈훈한 비주얼에 시선을 압도하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매력적인 눈웃음과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가 더해져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이준호는 더샘의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더샘 관계자는 “이준호는 배우와 가수를 오가는 다방면 활약을 통해 세대·국적을 불문하고 전방위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소년미와 남성미 모두 갖춘 그의 다채로운 이미지가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며 “브랜드와 엠버서더 이준호를 사랑해 주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앞으로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니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샘은 이준호와 함께한 화보 및 메이킹 영상을 브랜드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