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이니스프리×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세계 환경의 날 맞이 네이버 그린쇼핑위크 참여, 공병수거 캠페인으로 수거된 PCR 활용한 우산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5.30 16: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6월 ‘세계 환경의 달’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한 이니스프리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에디션을 통해 ‘INNISFREE PLANET LOVER’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공병 우산과 RE-PET 장바구니를 통해 일상 속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을 제안한다.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그린쇼핑위크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마련된 네이버 기획전 행사다. 이니스프리는 네이버 그린쇼핑위크에 참여해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3단 접이식 공병 우산’과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샐리/레너드 RE-PET 장바구니&파우치’를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3단 접이식 공병 우산’은 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약 160kg의 PCR을 활용해 우산 손잡이(공병 활용 PCR 플라스틱 50%)와 헤드(공병 활용 PCR 플라스틱 50%) 부분을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RE-PET이 100% 함유된 소재를 활용한 방수 원단을 사용했다.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3단 접이식 공병 우산’은 레티놀 앰플 2개 기획 옵션 또는 비타C 세럼 2개 기획 옵션 구매 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샐리/레너드 RE-PET 장바구니&파우치’는 귀여운 샐리와 레너드 파우치 안에 RE-PET 원단 100%로 만들어진 장바구니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다. 네이버 그린쇼핑위크에 이니스프리 비타C 세럼 또는 레티놀 앰플을 구매하면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샐리/레너드 RE-PET 장바구니&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3단 접이식 공병 우산’과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샐리/레너드 RE-PET 장바구니&파우치’는 5월 30일 네이버 그린쇼핑위크에서 출시되며, 6월 1일부터는 이니스프리 매장, 온라인몰과 아모레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3단 접이식 공병 우산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샐리/레너드 RE-PET 장바구니&파우치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