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비건 소사이어티 코리아 비건페스파 단독 부스 운영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5.29 10: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비건 소사이어티 코리아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SETEC에서 열리는 제 9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그린페스타(이하 비건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건페스타에서 비건 소사이어티 코리아는 공식 후원사로 단독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비건 소사이어티 코리아는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비건 지향 생활을 하면 우리가 어떻게 바뀔까?'라는 주제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다양한 비건 제품과 비건 소사이어티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벤트는 비건 페스타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부스를 방문하여 간단한 투표를 하면 된다.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로, 국제적으로 공신력 있는 인증 마크인 Vegan Trademark를 비건 제품에 부여하고 있다. 전세계에 7만 개 이상의 제품이 등록되어 있으며 한국에는 3천 개 이상의 제품이 등록되어 있다.

화장품 글로벌 인증 전문업체인 ㈜하우스부띠끄는 비건 소사이어티와 공식 한국 파트너 계약을 맺고 비건 소사이어티 코리아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내 마케팅 업무와 한국 기업의 비건 소사이어티 등록을 서포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세미나 개최, 국내 비건 행사 참가 등 한국에 비거니즘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