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마비 ‘데오프레쉬 풋 샴푸’ 일본 현지 화제로프트 ‘뷰티 페스티벌’에서 선보여 개성 있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5.28 10:4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더마비(Derma:B)의 '데오프레쉬 풋 샴푸'(이하, 더마비 풋 샴푸)가 덥고 습한 일본 기후 특성에 맞는 제품으로 현지 관심을 얻으며 품절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발 전용 세정제인 더마비 풋 샴푸는 지난 4월, 일본 최대의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LOFT) 매장에 입점했다. 이어 같은 달 로프트가 개최한 'K-코스메 페스티벌(K-COSME Festival)'에 참여하며 현지 매체와 인플루언서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았다. 닛테레, TBS, 야후 재팬, 도쿄 바겐마니아 등 지상파 및 온라인 매체에서 "일본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개성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라 인상적"이라며 더마비 풋 샴푸를 주목해서 보도했다.

온라인 반응도 뜨겁다. 일본 최대 쇼핑몰인 '라쿠텐(RAKUTEN)'에서 '한국화장품-기타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5월 21일 기준). 소비자들도 “어떤 비누로도 사라지지 않던 냄새가 사라지는 굉장한 상품”이라는 후기를 남기며 호응했다.

더마비 해외 영업 담당자는 “더마비 풋 샴푸가 일본 현지 매체의 긍정적인 보도와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로프트 주요 70개 매장에서 품절이 이어지고 있으며, 마츠모토키요시 LAB 매장 등 다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신규 입점 요청이 이어지는 등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이어 “현지의 뜨거운 관심에 발맞춰 현지 마케팅 및 유통 채널 확대에 힘써 일본 여름철 필수템으로 더욱 단단히 자리 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