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플라워 팝업 디자인과 가든 부케향을 더해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 선물 세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5.21 16:0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AHC가 선물 상자를 여는 순간 아름답고 향기로운 정원이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한정판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 한정으로 판매되는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선물 세트는 아이크림 11개에 로즈 미스트 2개까지 더하여 풍성하게 구성했다.

특히,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세트 가든 부케 에디션은 누적판매 1억개를 돌파한 AHC 아이크림의 핵심 노하우를 담은 2024년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에 플라워 팝업 디자인과 가든 부케향을 더해 특별히 제작했다.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은 동안 피부의 핵심인 이마, 눈꼬리, 눈밑, 입꼬리, 입가 끝(볼근), 턱 라인 피부에 이르는 6각존 피부를 집중 리프팅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더블 글로우 미스트’는 다마스크로즈오일이 함유된 로즈층과 인체동일배열 콜라겐T5가 함유된 콜라겐층으로 이루어진 듀얼 에센스 미스트로, 두 층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하면 피부에 보습감을 더해 탄력과 광채를 동시에 선사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리뷰에서 다 쓰기 전에 미리 구매하는 일명 ‘쟁여템’으로 계속 언급될 정도로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AHC 관계자는 “이번 가든 부케 에디션은 특별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인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한정판 세트]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가든 부케 에디션(40ml) 4개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리프팅(40ml) 4개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리프팅(12ml) 3개
▲프리미어 로즈 더블 글로우 미스트(100ml) 2개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리프팅 파우치(체험분/1ml) 2개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