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어노브, 브랜드 글로벌 모델에 세븐틴 민규와 배우 노윤서 발탁두 모델이 가진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매력, 브랜드 지향하는 이미지와 맞아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5.20 16:0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어노브(UNOVE)가 세븐틴 민규와 배우 노윤서를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어노브는 '비현실적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을 강조한 퍼스널 헤어케어 브랜드로, 손상모 관리의 본질인 영양 공급에 집중한 솔루션을 선보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헤어 브랜드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어노브 측은 강렬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10년째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민규와 다채롭고 섬세한 연기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드는 노윤서의 당찬 이미지가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인 ‘대담한 우아함’과 부합한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어노브는 민규, 노윤서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자 ‘Unleash Your Bold Elegance, UNOVE (어노브로 완성하는 대담한 우아함)’를 주제로 담은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메인 컬러인 딥 네이비와 로즈 베이지색을 중심으로 연출한 화보 속 두 모델은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우아한 분위기로 세련된 비주얼을 선보였다.

어노브 관계자는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 민규와 대세 배우 노윤서가 지닌 당당하고 우아한 매력이 브랜드의 페르소나를 잘 표현할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 두 모델과 함께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노브의 새로운 모델로 함께하게 된 세븐틴 민규와 노윤서의 티징 영상은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 ‘Unleash Your Bold Elegance, UNOVE’는 5월 23일 공개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