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이소이, 롯데백화점 본점 ‘리퀴드 다이아몬드샵’ 팝업 오픈피부상담 서비스부터 현장 선물증정, 한정 특가 풍성한 혜택 마련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3.25 16:1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아이소이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3월 25일(월)부터 4월 4일(목)까지 ‘리퀴드 다이아몬드샵(Liquid Diamond Shop)’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리퀴드 다이몬드샵’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리퀴드 다이아몬드’란 아이소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의미한다.

3,000 송이 장미에서 단 1g만 추출될 정도로 귀한 고가의 성분으로,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성분이다. 불가리안 로즈오일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장미향과 다른 독보적인 향취를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피부 연화작용과 보습작용, 풍부한 비타민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아이소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아이소이 뷰티 카운슬러와 함께하는 1:1 피부상담 서비스를 통해 잡티, 탄력, 모공, 진정, 수분 등 피부 타입에 따른 피부개선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액체 다이아몬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특가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아이소이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잡티세럼’ 70ml 대용량에 15ml를 더한 잡티세럼 기획, ‘코어탄력크림EX’ 60ml 본품과 ‘괄사앰플스틱’ 으로 구성된 코어탄력케어 기획, 피부 장벽부터 수분, 진정까지 3중 케어에 탁월한 ‘장수진 수분크림, 앰플, 토너’ 3종 기획을 만날 수 있다.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고함량으로 담아 클래스가 다른 피부 개선을 선사하는 고농축 크림에센스 ‘블랙라벨 에센스’와 ‘코어멀티밤’으로 구성된 홈에스테틱 기획까지 오직 팝업스토어에서만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