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애경산업, 서울시와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진행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된 12억 원 상당 희망꾸러미 3,000세트 지원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1.30 14: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애경산업이 연말을 맞아 서울시와 함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2023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28일(화) 오후 1시 30분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12억원 상당의 생활용품·화장품으로 구성한 희망꾸러미 3,000세트를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치렀다.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는 애경산업의 기업명이자 기업이념인 사랑(愛)과 존경(敬)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201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2회를 맞는다. 올해 행사에서는 애경산업 임직원들이 희망꾸러미 세트 제작에 직접 참여해 나눔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애경산업 김상준 전무, 서울시 강철원 정무부시장,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희망꾸러미 세트는 세제, 샴푸, 칫솔, 화장품 등 생필품 23종으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장에서 1,200세트가 제작됐으며 나머지 1,800세트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서 제작 후 배분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필립비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그램 오픈
필립비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그램 오픈
어노브 ‘마이크로 백 에디션’ 재출시
어노브 ‘마이크로 백 에디션’ 재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