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가을 환절기 급속한 피부 건조 노화 주의보피부 보습, 탄력에 집중하는 가을 스킨케어 필요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0.04 16:28
  • 댓글 0

(랩클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 한율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 구달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앰플&크림’)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환절기 피부 수분 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피부 볼륨과 탄력이 저하돼 각질이 발생하고 주름이 깊어지는 급격한 노화 현상을 겪을 수 있다. 건조해진 가을철에는 평소 기초 스킨 케어 단계에서부터 꼼꼼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통해 이에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기능성 스킨 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랩클의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 등 국내외에서 진행한 임상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PEPTIDE20 Complex) 1,500PPM을 함유했다.

한율은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에센스, 에멀젼, 크림으로 구성, 라인의 전 제품은 크기 대비 690배의 수분을 지닌 국내 재배 100%의 여주 쌀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쌀의 보습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360시간 동안 두 번 발효하는 듀얼 발효 공법을 적용했으며,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 비건 세라마이드와 결합시킨 한율만의 독자적인 보습 특효 성분 쌀 비건 세라마이드™를 담았다.

구달은 당근 중에서 비타민A가 가장(일반 당근, 흑당근, 노란 당근, 흰 당근에 대한 연구 논문 결과) 풍부한 제주 유기농 흑당근 추출물(당근추출물)과 순수 레티놀을 효과적으로 배합한 구달만의 탄력 레시피가 담긴 ‘흑당근 비타A 레티놀 탄력 앰플&크림’을 출시했다.

업계 관계자는 “건조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는 피부 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 기능성 보습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등 세심한 관리를 필요로 한다”며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 시 인체 적용 시험, 임상 여부 등 확인을 통해 효능이 검증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