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이소이, 괄사앰플스틱 전월 대비 판매량 1,000% 증가셀프케어 트렌드 확산에 힙입어 인기, 현재 주문 폭주로 품절 대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25 17: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아이소이가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스틱’ 판매량이 전월 대비 1,000% 이상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스틱(이하 괄사앰플스틱)은 괄사마사지와 탄력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초간편, 고성능 제품으로 지난 5월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 상단의 구슬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부착해 눈가부터 이마, 미간, 팔자, 입가, 목주름 등 굴곡진 부위의 탄력케어를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제형에 괄사 구슬로 롤링 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괄사앰플스틱은 유튜브, TV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홈케어템’, ‘여배우 피부 관리템’으로 소개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이소이는 괄사앰플스틱의 가장 큰 인기 요인으로 ‘셀프케어 트렌드’를 꼽았다. 아이소이 상품기획팀 팀장은 “최근 집에서 피부 관리를 하는 홈케어족이 늘어남에 따라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괄사앰플스틱이 지속적인 인기를 끄는 것 같다”며 “현재 주문폭주로 품절 상태이나, 빠른 시일 내에 재고를 확보해 원활한 구매가 이루어지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엘앤피코스메틱 ‘12월 올영세일’ 특별할인 진행
엘앤피코스메틱 ‘12월 올영세일’ 특별할인 진행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 선정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