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최초 디자인 공모전 개최대학생과 대학원생 대상 내달 23일까지 작품 접수…수상자 인턴십 기회 부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20 13: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대학생, 대학원생, 졸업 후 2년 이내 졸업생 등 예비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닥터그루트의 디자인 공모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닥터그루트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탈모 기능성 제품의 잠재 고객인 청년들에게 이번 공모전 참여로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2017년 출시 이후 5년 연속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닥터그루트가 공모작을 받는 부문은 닥터그루트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탈모증상 집중케어’ 라인의 패키지 디자인이다. 공모작은 오는 8월 23일 자정까지 온라인 공모전 페이지에 출품할 수 있다. 닥터그루트 브랜드 로고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해서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을 하면 되고 출품 작품의 개수 제한은 없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직접 닥터그루트 탈모증상 집중케어 라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해보면서 닥터그루트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철학을 몸소 느끼고 자신의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수상자는 9월 중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디자인센터와 현업 디자이너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서 △대상(1점) △최우수상(2점) △우수상(5점) △입선(다수)을 선정한다. 수상자들에게는 각각 상금(대상 1000만 원 등)을 지급하며 LG생활건강 인턴십 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공모전 내용은 닥터그루트 직영몰 또는 공모전 페이지(https://forms.gle/34hakth5LDNn7raz8)를 참조하면 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 국내 인증 폐지된다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 국내 인증 폐지된다
안유진, 생기 가득 인간 복숭아로 변신
안유진, 생기 가득 인간 복숭아로 변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