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달바, 워커힐과 협업 통해 ESG 실천두 번째 여름 맞이 ‘서머 비건 세트’ 선보여, 모든 객실 패키지 제공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18 18: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달바(d’Alba)가 친환경 및 상생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여름맞이 ‘서머 비건 세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름철, 필수 사용 아이템을 엄선한 달바 ‘서머 비건 세트’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리버파크가 포함된 모든 객실 패키지에 기브어웨이로 제공된다. 편안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도울 수 있도록 △칠링백 △더스트백 △비건 더블세럼 △비건 선크림 트래블 키트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룸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 시 필요한 선케어까지 담아 호텔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강을 바라보며 레저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워커힐 리버파크에서는 8월 26일까지 달바의 선베드와 파라솔을 만나볼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달바의 시그니처 옐로 컬러를 활용해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재탄생해 프리미엄 호텔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으로 떠올라 이용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달바 ‘서머 비건 세트’ 관련된 워커힐 패키지의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호텔 대표 번호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달바는 워커힐 호텔 뿐 아니라 국내 프리미엄 호텔들과 꾸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5월부터 6월말까지 성황리에 진행된 반얀트리 프라이빗 서머 오아시스 팝업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오는 8월 팝업을 재오픈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