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이지엔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5기 발대식 개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18 17: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지난 13일, 신촌 복합문화공간 공존에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지에디터는 브랜드 이지엔의 공식 서포터즈로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해 보고, 명예 브랜드 마케터로 활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로 2년 만에 돌아온 이지에디터 5기는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 이지엔을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될 예정이다.

결과물은 이지에디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활동 인원은 총 20명, 기간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활동 중에는 이지엔의 주요 제품 제공 그리고 최우수, 우수 활동자는 특별 시상된다.

이날 진행된 발대식에서는 이지엔 브랜드 및 제품 소개에 이어 이지에디터 활동과 혜택 안내, 팀 선정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전문가의 숏폼 마케팅 특강이 진행되었고, 틱톡과 릴스 등에 관심도가 높은 MZ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비주얼을 강조할 미션들이 다양하게 진행될 만큼 참가자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발대식에 참석한 동성제약 관계자는 “오랜만에 이지에디터를 재개하게 되어 설렌다. 이지에디터 활동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우리 제품의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소중한 시간들이기 때문에 매 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여러 활동을 해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고 하며 “Show Unique eZn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MZ 참가자들의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 국내 인증 폐지된다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 국내 인증 폐지된다
안유진, 생기 가득 인간 복숭아로 변신
안유진, 생기 가득 인간 복숭아로 변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