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태평양] 라네즈 봄 메이크업 패턴 소비자 ‘주목’
  • 승인 2001.09.03 11:12
  • 댓글 0
최근 라네즈 브랜드가 첫선을 보인 봄 메이크업 패턴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2001년 봄 부터 ㈜태평양의 대표 브랜드 ‘라네즈(LANEIGE)’가 미국 뉴욕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스캇 앤드류와 공동으로 메이크업 캠페인을 개발했는데, 스캇 앤드류와 함께 하는 라네즈의 메이크업이 뉴욕의 최신 유행과 감각으로 새롭게 태어났다는 평가를 받고있기 때문이다. 스캇 앤드류는 2001년 각 시즌마다 태평양과 공동으로 트랜드를 제시하고 칼라와 컨셉, 메이크업 패턴을 제안하며, 광고 촬영 시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스캇 앤드류는 2001년 2월 런칭될 라네즈의 봄 메이크업 캠페인의 촬영을 위해 지난해12월 17일 직접 서울을 방한, 라네즈 전속모델인 이나영을 상대로 메이크업 시연회를 갖기도 했다. 현재 뉴욕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탑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스캇 앤드류의 메이크업은 당대 최신 유행의 흐름을 가장 정확히 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의 재능은 세계 각국에서 최근 발행된 Elle, Allure, Harper’s Bazaar, W, Glamour, Cos- mopolitan, Marie Claire, Vogue 등 여러 매거진의 커버와 화보를 통해 그의 재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미술 학도 출신의 스캇은 수많은 코스메틱 글로벌 브랜드 메이크업 라인의 컨설턴트로 활약하면서 광고 메이크업을 책임지고 있다. 스캇은 전세계 유명 탑스타들이 선호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특히 유명하다. 기네스 펠드로를 비롯해 셀린 디옹, 카메론 디아즈, 킴 베이싱어, 맥 라이언, 조디 포스터, 산드라 블록, 밀라 요요비치, 아네트 베닝, 이사벨라 롯셀리니 등 수없이 많은 톱스타와 유명인들의 메이크업을 해주고 있다.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