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에스까다코스메틱 창립 24주년김학면 대표이사...면세점 입점 신제품 라인업 지속 확대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4.29 11:1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명품브랜드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 김학면)이 4월 28일 창립 24주년을 맞아 본사에서 기념식을 열었다.

기념식에서 김학면 대표이사는 "먼저 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 세계적 경기 불황속에서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증가하는 관광객들을 겨냥한 면세점 입점 등 오프라인 활성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전세계적인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며, 선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앞으로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챗gpt4가 최근 출시됨에 따라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안을 마련하는 동시에 시장 조사, 다양한 컨텐츠 제작 지원, 소비자 분석 등에 활용하는 방안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색조 명가 답게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들 외에도 창립 24주년을 맞아 스킨커버 팩트를 출시하는 등 신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지난 2년간 신제품을 20여품목 이상 출시하는 등 끈임 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에스까다코스메틱은 향후 품질 높은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오프라인을 활성화하여 명품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높여나간다는 전략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