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네이처리퍼블릭, 도시숲 조성 관리 기부제품 1개 당 1천원씩 기부 진행 ... 클린뷰티·친환경 제품 최대 86% 할인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4.20 10:0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지구의 날(이달 22일)을 맞아 도시숲 조성 및 관리를 위한 기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인식 개선과 동참을 위해 기획됐으며, 오는 27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프로모션 제품 1개 구매 당 도시숲 조성 및 관리 단체에 1천원씩 기부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로, 클린뷰티 및 친환경 소재의 제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100% 당첨 포인트 룰렛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제품은 클린뷰티 성분을 함유한 카렌듈라 릴리프, 캐모마일 카밍, 로터스 프레쉬 라인 3종과 콩기름 인쇄 단상자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5종 및 해양 생태계를 보호를 위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성분을 함유한 선블럭 2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주변 지인들도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기부 증서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부 증서는 지구의 날 제품 구매 시 문자(SMS)를 통해 전달되며,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인스타그램 태그와 함께 기부 증서를 업로드 시 자동 참여 된다. 당첨자 발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5월 3일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캐모마일 카밍 톤업 선크림 본품도 증정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주의 브랜드 답게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재활용에 용이하도록 화장품 용기와 포장재를 친환경적 소재로 대체하고 있으며, 지난 2월 영국 런던 매장 오픈 시 허니콤보드라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의 매장 연출물을 사용한 바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김보람 부사장은 “지구의 날을 맞아 자연주의 브랜드 답게 도시숲 조성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라며 “지속 가능한 뷰티를 위해 꾸준한 친환경 ESG 활동을 펼치는 등 지구를 위한 가치소비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