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누적 판매 1천만 개 돌파오는 23일까지 구매 조건별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4.19 17: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에서 선케어 라인의 누적 판매 천만 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선케어 브랜드 위크’를 실시한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깐깐한 국내외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입소문으로 인기를 끌어 1,0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대표 제품인 워터풀 선로션의 경우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하며 탁월한 글로벌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 궁중비책 선케어 브랜드 위크는 ‘워터풀 선로션[SPF50+/PA++++]’을 비롯해 ‘모이스처 선쿠션[SPF40/PA+++]’, ‘프레시 선스틱[SPF50+/PA++++]’ 3종 전 품목에 대해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몰에서 해당 제품 2개 구매 시 30% · 1개 구매 시 20% 할인이 적용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 10매’ 3개입 세트 1개를 증정한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뛰어난 제품 경쟁력 바탕으로 다양한 수상 경력 및 글로벌 판매 성과도 쌓아가고 있다. 선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워터풀 선로션’은 간편하게 바르기 좋은 수분 로션 제형의 순한 자외선 차단 제품이다. 100%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 자외선을 반사∙분산시키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할 수 있다. 모이스처 매트릭스(Moisture Matrix) 기술로 롤링 할수록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주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선케어 라인은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는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사용감 등이 더해져 국내외의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아동 선케어 브랜드 대표 주자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