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트리셀,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바디케어 3종’ 단독 구성으로 선보여, 입점 기념 프로모션 전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4.18 17: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금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는 트리셀의 퍼퓸 바디케어 라인인 핸드크림·바디워시·바디로션 3종 단품을 필두로 데이/나이트 샴푸,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등 헤어케어류 전 제품이 입점하였다. 특히 바디케어 3종의 경우 선물하기 단독 구성으로 선보여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트리셀 퍼퓸 바디케어 라인은 ‘세 가지 시간 속의 나’를 컨셉으로 코튼 향과 무화과 향, 인센스 향을 다채로운 스토리로 그려내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구성에는 선물하기 전용 패키지와 메시지 카드가 포함되며 바디워시에는 바디로션 50ml, 바디로션에는 바디워시 50ml 소용량을 교차 증정한다. 핸드크림 구매 시 핸드크림 3종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트리셀의 대표 제품인 데이/나이트 샴푸 단품 구매 시,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미드나잇 포레스트’향의 필로우 미스트 50ml를 증정한다.

또한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풍성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4월 17일부터 4월 23일까지 바디/헤어 전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트리셀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선착순 구매 고객 500명은 필로우 미스트 50ml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트리셀 담당자는 “제품 구성부터 디자인까지 오랜 시간 준비해온 카카오톡 선물하기인만큼 이번 공식 입점의 의미가 더욱 크다”며, “트리셀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주력 채널로 성장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