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슈가 “향기는 역시 록시땅”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와 퓨리파잉 홈 미스트 ‘슈취타’ 소개 화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4.07 11: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방탄소년단 슈가의 자체 토크 콘텐츠 ‘슈취타(슈가와 취하는 타임)’에 록시땅 미스트 제품이 소개되었다고 밝혔다.

슈취타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술과 음악을 매개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나누는 토크쇼 형식의 콘텐츠다. 22년 12월을 시작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록시땅의 미스트 제품은 슈취타 7화에 소개되었다. 슈가가 방탄소년단 지민에게 지민의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축하하며 록시땅의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와 ‘퓨리파잉 홈 미스트’를 선물한다. 영상 내에서 슈가는 “록시땅이 냄새가 좋다”며, “향기는 역시 록시땅”이라며 록시땅 미스트 향을 극찬하기도 했다.

이번에 슈가가 지민에게 선물한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는 자기 전 베개에 뿌리는 라벤더향 필로우 미스트다. 5가지 오일이 함유된 아로마 향이 낮 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며 심신을 안정시켜 릴랙싱 효과를 선사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또, 퓨리파잉 홈 미스트는 언제든 실내 공간의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은은한 숲내음이 느껴지는 홈 & 패브릭 클린케어 미스트다. 섬유 정화에 효과적인 5가지 식물성 퓨리파잉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숲 속을 걷는 듯한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공기 중 또는 침구류, 사무실 의자, 스니커즈 등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페브릭에 효과적이며, 뿌린 즉시 칙칙한 실내공기가 맑고 깨끗해짐을 느끼실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여백
Back to Top